부산맛집추천 /용호동 장어구이 맛집 /용호동 섭자리 장어구이, 곰장어구이 맛집 / 부산뷰맛집 / 부산회식장소추천 /부산 데이트 코스 추천 / 부산 포차

2021. 2. 7. 20:39ea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에요!!

오늘은 켄과 함께 장어구이를 먹으러 갔어요!!

몸보신데이 예~!!! 소리질러!!!!!!!!!

저희는 T map에 '어민활어판매장'을 검색해서 갔어요!

주차장이 꽤 넓어요!!!! 이런곳에... 식당이?? 하는 곳으로 가셨다면 잘 가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거기에 있어요!!

포차가 꽤 많이 늘어져있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검색으로 찜해둔 곳이 있음!

엄청 많아요

근데 호객행위가 없더라구요? 신기방기 ㅋㅋㅋㅋㅋㅋㅋㅋ

호객하면 어쩌지 마음속 원픽은 정했는데? 하고 조마조마 들어갔는데

아무도 관심없을 무...

켄도 열심히 뒷짐지고 두리번 두리번ㅋㅋㅋ

에헴 이리오너라~~~

저희가 찾던 곳은 "금성호"인데요!

꼭 금성호를 고집했던 이유는 식객 허영만 선생님께서 다녀가신 곳이라서 입니다!!

왠지 더 맛있을거같쥬

25호 금성호! 자자 메모하세요

여기가 식객 선생님 맛집.. 끄적끄적

테이블은 6-7개쯤 있었습니다

반찬이랑 주류는 셀프!!!!!!

인줄알고 막 퍼나르고 있는데 처음 한번은 가져다 주신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쭘바비

사장님께서 신선한 장어를 갓 잡아주십니다!

사실 꼼장어 먹으러 갔는데 장어에 영업당함...

켄무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장어 먹을껄 그랬나무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꼼장어 사주께 (오구오구)

밑반찬은 생강초 백김치, 야채 등이 있습니다!

헉!!!!!!

저희 셀프로 장어 처음 구워먹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굽지 고민하다가 네이버 검색까지 해봄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장어는 살쪽을 먼저 굽고 뒤집어서 껍질쪽을 구워야 맛있다!라고 적혀있어서 그렇게 했는데

사장님 오셔서 아니라고 ㅋㅋㅋ껍질 쪽 먼저 구워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다시 바비무룩..

네이버야 ... 어떻게 된 일이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 먼저 굽기 시전ㅋㅋ

그 다음판부터는 껍질 먼저 구워줬어요!!!!!!!

요거는 서비스로 나오는 생선구이

짭조롬 하니 맛있었는데 달갱이라는 생선이래요! 가시가 좀 많은 편이라 가시 못발라먹는 바비는 쪼금만 먹었답니다

ㅋㅋㅋ껍질부터 이제 잘 굽는 켄ㅋㅋㅋㅋ

1KG에 4만원밖에 안해요

진짜 혜자스러움

머리랑 뼈랑 다 같이 주세요 !!!

은박지 부분에는 양념 묻혀서 구워먹는 곳!!!!

전 소금으로는 느끼해서 거의 양념으로 먹었답니다! 양념 매콤하니 맛있음

노릇노릇~~

고소하고 뼈도 크게 거슬리지 않아서 왠만하면 씹어서 먹을 수 있어요

특히 뼈 부분만 따로 주시는데요!! 원래 장어집 가면 이거 튀겨서 서비스로 주시잖아요?

저희는 숯불에 구워먹어보았답니다!!!

헐 완전 고소 ... 존 맛... 가시 맛집 뼈맛집ㅋㅋㅋㅋㅋㅋㅋ

뼈 맛을 본 이후로.... 불판에 뼈가 가득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에 홀릭된 켄ㅋㅋㅋㅋ

자꾸 뼈가 젤 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뼈 먹으러 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착한 바비는 오빠한테 뼈 다 양보하고 살만먹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기간에 절 대 탄산 안먹을려고 했는데

네.. 제가 그 한입으로 두말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타 존맛이네요? 역시 대기업이 잘하네

먹어도먹어도 끊임없이 나오는 장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진짜 많아요

먹다가 라면 땡겨서 급 주문!

라면은 3000원입니다!

라면도 계란 풀어서 주시는데 맛있었어용

그치만 매운맛처돌이 바비는 청양고추 넣고 싶은 마음만 굴뚝같음ㅋㅋㅋㅋ

참앗습니다...

다 먹고 일어나려는데 자꾸 장어 얼굴 찍으라는 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찍어야해?....

그래서 극혐짤이 탄생했습니다

극혐짤 좋아하는 켄

취향 무엇

아니다

취향 존중할게 취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왓더니 뷰가 지리더라구요

크............................

여기서 직접 잡아서 파는 장어랑 꼼장어인가봐요!

아 물론 여기 회도 팝니당!!!!!!!!

크... 여름엔 포차 덮개도 열어서 완전 뷰 오질거 같은 느낌

여름에 다시와서 곰장어 먹으려구요!!!

완전 여기 감성 미치지 않았나요?

저희 오늘 술 한잔도 못마신게 살짝 아쉽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가성비 좋게 먹고온 장어집 후기였습니다

부산 사시는 분이라면! 부산에 놀러오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쯤은 가봐야할 감성포차!!! 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가성비 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와 댓글 / 구독은 언제나 대 환영입니다!

인스타 barbie_ken7 팔로우해주세요

맞팔갈게요! 소통해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