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생 라멘집 추천 / 부산감성술집추천 / goof / 가솔린앤로지스 / 부산 데이트 코스 추천

2021. 1. 30. 17:33ea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에요!!

휴가맞이 아주 신이났던날을 꼭 포스팅으로 남기고싶어서 찾아왔어요 :-)

12시에 업무 마치고 반차쓰고 머리도 자르고, 네일도 하고 영화소울도 보고 아주많이 신나있었던 상태 ㅋㅋ(앞으로 한달정도 휴업예정이라 더 신났)

 

 

네일 깔끔하니 이쁘죠 ㅋㅋㅋ 근데 여기 샵 시설이나 서비스나 가격면에서 약간 불만족스러워서 후기 안쓰기로 함 (언제나 바비는 좋은 것만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켄이 해준거라서... 언제나 공짜는 즐거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고맙)

켄이 엄청 맛있는 일본 라멘집있다고 !! 오빠 회사동기가 한번 가면 두그릇씩 먹고 온다는 라멘집을 가자고 해서 비를 맞으며 라멘을 먹으러 갔답니다.

 

 

오 ! 여기!! 지난번에도 한번 왔었는데 문닫아서 못먹었거든요

문여는게 약간 사장님 마음 스타일인듯 ㅋㅋㅋㅋㅋㅋ 이날은 열려있어서 30분 정도 웨이팅 해서 먹었어요

굉장히 작은 규모임

 

 

남자 사장님 두분이서 요리하시는데 두분다 잘생기고 친절하고 음식도 잘하시더라구요 🤭

 

 

느낌있다와 소박하다 어딘가 쯤 있는 인테리어

 

 

여기 슬로건이 노라멘 노라이프인듯합니다

종이로 끄적인 메뉴판마저 느낌 좋아요

 

 

오픈주방이라 뭐 만드는지 궁금해서 계속 쳐다보게 되더라구요

 

 

크 마싯겠다 얼른 나와라 기대중

테이블은 세팀이 앉을 수 있는 구조입니다. 두명씩 앉을 수 있어요!

코로나때문에 두명이상 입장금지

 

 

허기져서 손떨리기 시작하길래 맥주를 시켰습니다

클라우드 생맥 2천원

잔이 너모 이쁘고 시원하더라구요!! 이거 사구싶ㅋㅋㅋ

클라우드인데 엄청 맛있었어요 배고파서 그랬나?

한잔 더 하고 싶었는데 참고 딱 한잔만마셨습니다 (관리하는여자) ㅋ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간이 칸막이도 만들었더라구요

돗자리로 칸막이 만들기 참 쉽죠잉!

 

 

너낌스 있는 벽

넘 귀엽

 

 

은근 셀카 맛집이더라구요

사진 잘나와서 몇장 찰칵찰칵📸📸

 

 

드디어 첫번째 메뉴가 나왔습니다!

츠케멘으로 면이랑 소스가 따로 나와서 찍어먹어도 되고 말아먹어도 되는 메뉴에요!

츠케멘 9000원

향이 조금 강한 음식이었음. 비린내와 청국장 냄새 그 어딘가.. 독특한 향이 처음엔 자극적으로 느껴졌는데 먹을 수록 구수하고 맛있음!! (개인적으로 향 강한 음식 좋아하는 편) 나는 맛있게 먹었으나 이국적인 맛이고 호불호 갈릴 거 같음( 난 호 💓)

 

 

향 강한 음식에 약한 켄도 사실 맛있게 먹었답니당 ㅎㅎ

그치만 다음엔 다른 메뉴 먹어보겠데요!

 

 

두번째 메뉴는 아부라소바!!

이게 진짜 찐입니다요 ㅠㅠ 넘나 맛있

아부라소바 8000원

먹자마자 여기가 일본이네 싶은맛

너무 맛있게 먹었고 만족스러워서 다음에도 무조건 재주문 각인 메뉴!!

소스 남겨서 계란죽 해먹었는데

맛있어서 쿠라잉크라잉 ㅠㅠㅠ

 

 

죽순이 라멘 안에 들어있는데 진짜 꼬들꼬들 넘 맛있다

챠슈도 마싰구 흔한 라멘집에서 먹을 수 있는 맛은 아님!!!

 

 

계란볶음밥 3000원

완전 내 스타일인 볶음밥

여기 라멘집은 가격도 다 착하고 맛은 어나더레벨임♥️

양꼬치 집에서 먹는 쯔란맛이 났는데 그게 들어갔는지는 모르겠고 그 비슷한 맛 나는 넘 맛잇는 볶음밥이었음

극그극극호!!!

 

 

두명이서 메뉴 세개먹구두 계란죽 맛보고싶어서 아부라소바에 계란죽 부탁해서 주문했어용!!!

 

 

생강절임도 부탁해서 받아 먹었구요!

요것두 제 최애라서 마싯게 냠냠💓

 

 

많이두 주셨따 헤헤 🙃

 

 

드뎌 계란죽이 나왓습니당! 계란죽은 꼭 라멘 소스를 남겨주셔야 가능한 메뉴에요!

계란죽 2000원

남은 라멘 소스에 금방 해주시는 계란죽

뜨뜻한 계란죽이 위장을 달래주는 느낌

방금 먹은 맥주가 해장되는 너낌

알죠? ㅋㅋㅋㅋㅋㅋ

오빤 계란볶음밥보단 죽이 맛있었데요!! 난 못골라 ㅠㅠㅠ 둘다 시킬래요

 

 

넘 고소하고 뜨끈하고 맛있었어요

츠케멘 소스에 죽하면 넘 강할거같은데 아부라소바엔 짱맛이었습니당👍🏻

 

 

두명이서 메뉴 다섯개 순. 삭

 

 

정말 거의 다 클리어 했네요 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우리

자랑스럽다 우리

 

 

다음엔 시오라멘 꼭 먹어보고싶어요

와서 메뉴 하나씩 부시기 해야지!!!! 👍🏻 (아부리는 다시 먹을거지만)

가솔린앤로지스

완전 추천 맛집!!!!등극입니다

꼭 방문해보세여!! (웨이팅있으니 조심)

 

 

다 먹고 집에 가려다가 바로 옆건물에 뭔가 느낌있어보이는 곳 발견!!

goof 라는 재즈바겸 펍 겸 카페겸 뭔가 너낌스있는 플레이스 인거 같아요

라멘집가시면 바로 옆에 구프가서 한잔쓱 하는거

데이트 코스로 딱! 인듯 합니다 (우리도 넘 만족했던 코스)

 

 

유리창으로 안에 기웃기웃 보고 갈까 말까하다가 가버린 곳

 

 

여기 약간 포토존인데 비가 와서 패스했습미당

 

 

오픈주방이 넘 느낌있어요

Lp판 엄청 많구 lp로 재즈 틀어주시는데 완전 취향저격!!!

 

 

인테리어도 되게 힙하구 사장님도 힙하고 공간자체가 힙한 느낌이였어요

인싸 플레이스다 여기....

 

 

혼자와서 칵테일 한잔 드시고 떠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버킷리스트에 추가... 혼자 칵테일 한잔하고 떠나기 ... (끄적끄적)

 

음악이 넘 제취향이라 담에 또 갈거같아요 !!

우리 술 많이 마시면 안되서 간단하게 칵테일 두잔만 주문!!!

안주도 시킬수가 없었답니다.. 라멘집에서 5개나 먹었자나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핸드릭스토닉이랑 쿠바리브레를 주문했어요

2잔에 2만원이면 나쁘지 않다

 

 

Lp 인테리어도 나쁘지 않은듯합니당

하나 사모아봐???

 

 

일어나서 춤추고 싶던 공간

ㅋㅋㅋㅋㅋㅋ

몸이 들썩들썩

 

 

사진도 넘 잘나와서 셀카두 많이 찍었어요

 

 

사장님이 디제잉도 해주심

힙 하다

 

 

콜라베이스의 칵테일

도수가 꽤 있는 느낌이었는데

콜라베이스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뿌당ㅎㅎ

 

 

오이가 매력적인 칵테일

오이 쓱 슬라이스했을뿐인데

힙한너낌

맛도 시원한 너낌..

생각보다 도수가 쎈 느낌이라 켄이 나 다마시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 마셔버렸습미당

 

 

셀카맛집이니 이뿌게하구가세요🤭🤭

 

 

Goof 총평

넘 느낌있던 칵테일바

음악도 술도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려요!! 낮에는 카페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너무 완벽했던 데이트 코스!

부산에 사신다면 요 코스로 데이트 한번 다녀오세요

하이텐션 유지하실수있답니다!!

아!! 가솔린앤로지스는 영업일이 사장님 마음대로 약간 그런 너낌이라 ... 🙃 인스타에 가솔린앤로지스 검색하셔서 영업유무 꼭 확인하고 가셔야 한다는 점 !!!! (핵꿀팁)

잊지마세요

다음에도 더 좋은 데이트 코스 공유할게요!!!!

댓글과 좋아요. 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맞구독 갈게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