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께스 데 몬테 메루 그랑 리제르바 와인 2014 후기 / 이마트 와인추천

2021. 2. 9. 17:13eat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에 마셨던 와인을 리뷰해드릴려고해요!

트레이더스에서 15000원대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엄청 맛있다~ 는 아니고.. ㅋㅋㅋ가성비 추천드려요!)

마르께스 데 몬테 메루 그랑 리제르바 와인 2014

스페인와인

품종 : 템프라니오 / 까베르네 쇼비뇽

13%

vivino 평점 3.5

저희는 와인이랑 먹으려고 소고기 스튜 만들었는데 갑자기 곱창모둠이 땡겨가지구 주문했어요 ....

밸런스 파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맛있으면 장땡이쥬??

은근 곱창이랑 와인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 (소금구이로!)

몬테메루 와인 느낀점을 간단하게 말씀드리면요~

빛깔은 검붉은 짙은 색에 속하구요

향은 생각보다 풍부한 했습니다. 특히 과실향이 풍부하네요 (오크/바닐라/체리/라즈베리)

미디엄 풀바디인데 라스트가 생각보다 길게 남아서 더 묵직하게 느껴지고 그래서 괜찮다! 하고 느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곱창이랑 되게 잘 어울렸거든요..)

까쇼와 템프라뇨 블렌딩 와인은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저가 와인치고는 크게 나쁘지는 않은 느낌입니다.

달지않은 드라이한 와인이구요

사실 저는 무난했는데 KEN이 요 와인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와인은 입맛에 따라 달라지나봅니다.

저도 무난하게 괜찮았던 와인이었습니다.

요 와인을 구매할때 2병정도 구매했어서

나머지한병은 깔끔한 안주와 먹어볼 생각입니다.

와인은 병마다 컨디션이 다르다고 하니 남은 한병도 먹어보고 마저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더스에 요 와인있으시면 한번쯤은 트라이해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 / 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인스타 barbie_ken7 도 팔로우해주시면 맞팔갈게요

블로그와 인스타로 서로 소통하고 지내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