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 퍼펙트 원샷 클렌징 젤 / 달라 퍼펙트 원샷 클렌징 오일

2021. 1. 14. 22:03beauty

728x90
반응형

 

체험단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바비입니다~ ^^

오늘은 진짜 기~가 막힌 클렌징오일과 클렌징 젤을 들고왔어요

자태도 영롱영롱한 DALRA 퍼펙트 원샷 클렌징오일, 퍼펙트 원샷 클렌징 오일입니다.

이름부터 엄청 잘 지워질 거 같은데 (퍼펙트퍼펙트!!) 어떤지 한번 살펴볼까요??

요즘 오일 좋은 거 넘 많지만 요렇게 병 디자인도 심플하니 고급스러운건 오랜만이에요!

보통 성분좋으면 = 케이스 촌스럽기 그지 없는데 화해 어플 돌려보니 달라 클렌징오일과 젤은 성분도 좋더라구요! 럭키!!!!!

오 평점 5점 실화인가 (물론 리뷰가 많은 편이 아니라 신빙성은 없음)

화해 기준 유해성분과 알레르기 유발 주의성분 모두 없음으로 나오네요!!! 오오

오일 역시 마찬가지로 유해성분 없음!

유해성분만 없는게 아니라 닦으면서 피부 유수분을 조절해주는 PH 약산성 클렌저래요!!!

하두 약산성 화장품에 대한 중요성을 여러매체에서 떠들어대서 다들 잘 알고계시죠?

피부 타입별 성분개수랑 마찬가지로 건성한테 유독 더 잘맞을 거 같은 화장품이에요

제가 건성중에 악건성인데 사용하고나서 직후도 크게 건조하지 않았답니다

그럼 한번 자세한 사용후기를 보실까요?

항상 화장하고 난 후엔 오일 - 클렌징 젤 순으로 세안하니까 클렌징 오일 사용샷 먼저 보여드릴게요!

( 스크롤 맨 아래로 내리시면 사용 영상이 있으니 감상하고 가세요!! / 글은 캡쳐본으로 보여드릴게요)

먼저 쿠션, 섀도우, 립스틱, 틴트로 손등에 메이크업을 해줬어요

예쁘게 좀 할걸 그랬나요? 아기 낙서같음 ^^

그 다음엔 오일을 소량 뿌려줍니다~! 식탁에 묻을까봐 소량만 뿌렸어요

그다음엔 롤링롤링~~~~~

롤링하다가 깜짝 놀란이유 ! 아니 문지르면서도 보인다... 너무나 잘 지워진다는 것이.......

너무 잘지워져서 놀래서 반대편 손바닥으로 쓱 닦아봤어요!

코덕 여러분이나 클렌징 오일 좀 사용해보신들이라면 아시겠지만 오일은 물을 뭍혀 유화시키는 작업에서 보통 클렌징이 되거든요? 근데 놀래서 유화작업도 안하고 바로 닦았는데!! 그랬는데!!!!

또잉... 첫번째 화면 아니구요...

손바닥으로 닦은 직후 모습입니다. 와 완전 깨끗하게 클렌징 됬어요 ! 이게 무슨일~~~~~!!!

전 제품 받고 일주일정도 아침저녁으로 매일 매일 사용한 뒤에 이 영상을 찍은 거거든요! 일주일동안 사용하면서 오일이 좀 라이트한 느낌이 있어서 (바디감이 가벼움) 과연 세안은 잘 되고 있는건가 나를 의심했었는데 의심이 싹 사라져버렸습니다.... 아니 이거 너무 잘지워지는군요 ㅠㅠ(감동)

감동을 가득안고 이번엔 클렌징 젤을 테스트하러 화장실로 떠났습니다. 클렌징 젤은 도저히 식탁에서 할 자신이가 없다..... 화장실로 gogo...

저는 N년째 클렌징 폼을 사용하고 있는 폼 덕후에요..... 폼 없이 못사는 거품 많이나는거 좋아하는 1인이라 젤 타입은 써볼 생각도 없었는데 요번 기회에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처음엔 거품이 크게 안나서 과연 화장이 잘 지워지고 있는것인가... 의문이 들더라구요?

거품은 요렇게 부드럽고 가볍고 실키한 느낌입니다. ( 사용해보면 뭔말인지 알수있음)

씻기는거 맞냐고! 맨날 일주일정도 그랬는데 아무 트러블도 안올라 오더라구요! (보통 잘 안씻기면 바로 뾰루지 올라오는 편) 오 잘 씻겼구나! 근데 순하고 대박 좋네.... 싶었던 단순한 바비 ㅎㅎㅎㅎ

클렌징 젤은 처음이고 정착은 꿈도 꾸지도 않았는데 약산성이라 피부에 자극도 없고 클렌징도 잘 되서 한통 쭉 다 써보고 괜찮으면 이걸로 정착해도 되겠다 싶은 생각까지 들었어요 ( 코덕에게는 엄청난 찬사임)

특히 아침용으로 대박 추천드립니다. 아침에 크게 거품안나도 다들 괜찮으시잖아요... 그죠????

딱 써보시면 이거 순하구나.. 느끼셔요 진짜로! 광고아님 ㅋㅋㅋㅋㅋㅋ 체험단 후기이긴한데 이 후기는 찐이다. 진. 심 . 궁. 서. 체.

요런식으로 작은 알갱이가 들어있어서 모공 속까지 청소되는 기분이 들기도 하는데 절대 자극있는 제형은 아니고 너 좀 귀엽다? 요런 느낌 ㅋㅋㅋㅋㅋ (그니깐 그게 무슨 느낌 이냐구요...)

여튼 부드럽고 순하게 클렌징 된다는 거 느끼실 수 있어요. 연한 레몬향이 나서 기분도 좋아요! 향료가 첨가 안된 거 보니 천연향인 듯 하네요

오늘도 보여드리는 모자이크 샷ㅋㅋㅋㅋㅋㅋ (신비주의)

아이폰 기본카메라 + 노메이크업샷인데도 피부가 반질반질

아! 이거 진짜 보여드리고 싶어요 ! 일주일 사용했는데 좁쌀 여드름도 좀 들어가고 피부가 진짜 맨질해요

이마피부로 한번 대충이라도 봐주시길...ㅋㅋㅋㅋ

 

어떠셨나요? 체험단이지만 정말 찐 후기! 이건 진짜 재구매 각입니다 여러분

좋은 화장품 바르는 것도 중요하지만 순한 클렌징으로 잘 지우는게 더 중요한 거 이제 다들 아시죠? 달라 클렌징 오일 젤 쓰시고 꾸준히 순하게 관리해주시면 피부가 저처럼 반들반들해지시는 날이 오실거에요 ( 진지)

다음에도 더 정말 좋은 제품! 순한제품 소개해드릴게요! 좋은 것만 추천드릴것을 약속 드립니당

영상과 글이 유익하셨다면 댓글과 구독 꾹 부탁드려요 ~ ^^*

댓글과 좋아요 구독은 큰 힘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