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프라엘 풀패키지 후기 / lg프라엘 마스크 / lg 프라엘 갈바닉 / lg 프라엘 리프팅기기 / lg 프라엘 클렌징 기기

2021. 1. 19. 00:16beau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바비에요 ^^ 오늘은 N년째 잘 사용하고 있는 LG프라엘 풀 패키지를 소개해드릴게요!

저는 거의 4년넘게 사용하고 있는 듯 해요! 뽕 뽑을만큼 뽑아서 요즘에 잘 안쓰는데 KEN이 대신 써줘서 뽕 릴레이로 뽑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구매할 때 풀 패키지로 200만원 가까이 준 것 같은데 요즘은 진짜 가격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크라잉쿠라잉

거의 70만원 후반대면 풀패키지로 구입 가능.. 또르르... 그래도 가격이 아직 많이 존버중이라고 생각합니다. 거의 오년째 사용하고 있으니깐요! 구매하시고 싶었던 분들 있으시면 지금이 바로 적기입니다 !!!

아직도 새것같은 영롱영롱함! 먼저 총평을 말씀드리면 구매하기 잘했다 입니다

저는 4년내리 쓰면서 거의 AS받은적이 없을 정도로 내구성은 좋았어요

딱 한번, 리프팅기기 고장으로 인해서 무상 AS를 받았습니다.

하나씩 소개해드리고 장 단점을 알려드릴께요

살까 말까 고민중이시라면 거침없이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첫번째! 바로 LG 프라엘 LED 마스크입니다!

LG 프라엘 마스크가 나오고 정말 시중에 수많은 마스크들이 떠돌아 다녔죠 !! 저렴이부터 나름 고렴이에 목에까지 쓸 수 있는 마스크에 정말 범위가 광범위 했는데요! 저는 이중에서 안전성을 제일로 여겼답니다. 일단 대기업이 만든거.. 심지어 갓엘지... 이 마스크는 미국 FDA로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조금 싼 거 쓰다가 피부 배리면 안되니까 그 당시에 거의 10배 넘게 가격이 차이나더라도 엘지 프라엘로 구입했던 것 같아요 (지금 생각하면 정말 잘했다싶음, 그 때 많이 팔리던 저렴이 마스크들은 벌써 단종되었더라구요 )

안쪽에 LED 가 두가지 설치되어있어 마스크를 착용하면 빨간 빛이 피부 속으로 침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잇습니다. 아무래도 빛이다 보니 눈이 부신더라구요 ! 특히 저는 라식해서 더 그런거 같았어요. 아이쉴드가 적용되어 있으나 저는 눈을 감고 거의 사용하였습니다.

LED 마스는 풀 패키지 중에서도 가장 손이 많이가는, 자주 사용하게 되는 기기인거 같아요

그 이유는 하루 9분 짧게 사용 가능하다는것, 마스크 처럼 쓰기만 하면되고 TV보면서 명상하면서 쪽잠자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간편했기 때문입니다.

귀차니즘 있으신 분들은 다른 것은 구매하지마시고 딱 요것만 구매하세요. 다른 기기들은 사용하는데 있어 매우 귀찮음이 있기 때문에 잘 사용 안하게 되실거에요

총 9분의 시간이 걸리는데 불빛으로 9분 6분 3분 3가지 단위로 몇분이 남았는지 알려주는 시스템이 있어요. (음성 가이드도 함께 나옵니다)

요렇게 불빛이 들어오고 충전이 안되어있으면 도중에 꺼지기도 해요! 미리 충전해서 쓰시면 되고 깜빡하고 충전 못하셨을 경우엔 충전하시면서 사용이 가능하니 좋은 것 같아요

LED 마스크 총평

별 다섯개

자주 손이가고, 모공 타이트닝과 전체적인 탄력, 안색에 미세한 도움이 있는 것 같음 ( 아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꾸준히 사용했더니 노화가 더딘 느낌은 있어요! )

두번째 기기는 리프팅 기기인 토탈 타이트업 케어 입니다

KEN의 최애 기기에요!!! 실제로도 많은 분들이 단기간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느끼는 기기인것 같기도 하구요!

모공 타이트닝, 리프팅 두가지 기능이 있는데 수딩젤을 사용해서 마사지 하듯 끌어 올려주면 되는 기기랍니다

1단계 2단계 3단계로 나눠져 있는데 피부가 많이 약하신 편이라면 1단계 , 강한 효과를 보고 싶으시면 3단계로 맞추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수딩젤을 사용해서 KEN이 사용하는 영상을 찍어보았어요!

요 수딩젤은 제가 정말 많은 수딩젤을 사용해보고 정착한 정착템이니 참고하세요

저는 효과가 있다고 느꼈지만 생각보다 많이 사용하지는 못했는데요 이유가 거의 12분이 넘는 관리 시간 때문이에요! 타이트닝-리프팅 -타이트닝-리프팅-타이트닝-리프팅 총 6번의 루틴으로 한번 관리가 마무리 되는데요

하면서도 언제 끝나.. 언제끝나... 아직도 안끝났어? 하는 기기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는 참 좋은데 넘 오래걸린단말이죠 ㅠㅠㅠㅠㅠ

리프팅 기기 총평

1. 효과는 LED 마스크보다 확연히 뛰어나다

2. 일주일에 3번이상 사용하면 피부에 무리가 갈 수 있다는 단점이 있음

3. 수딩젤을 발라서 사용해야한다는 번거로움이 있고 시간이 오래걸려서 지루함.

결론은 효과는 좋으나 귀찮아서 잘 안한다 입니다....

귀차니즘 있으신 분들은 정말 안하시게 될거에요.. .기부가 될 수 도 있으니 구입에 신중하시길...

세번째 기기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입니다

비타민제품이랑 완전 찰떡템이죠! 초반에 제가 정말 자주 사용했던 제품인데 요즘 기초에서 비타민 라인을 뺐더니 사용할 일이 거의 없네요

많이 사용해서 색이 좀 바랬어요. 저는 비타민 제품이랑 사용하는게 제일 좋다고 생각하긴 하는데 다른 화장품이랑 사용해도 좋다고합니다! 제가 예전에 피부 관리 받을때 들었던 이야긴데 (근거 있는지는 모름) 만약 비타민이 - 극이면 갈바닉이 - 극이라서 서로 밀어내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그래서 더 피부 깊숙히 비타민을 넣는 원리라고 하네요!

갈바닉이 두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1. 클렌징 모드

2. 부스터 모드입니다

부스터 모드일때는 영양을 피부 깊이 넣어주신다고 생각하면 되고 클렌징 모드는 미세먼지나 미세 찌꺼기를 빠져나오도록 도와주는 모드라고 해요!!!! 이거 사용하실때도 수딩젤 발라서 사용하시면 되는데 저는 수딩젤 바르고 또 씻는게 너무 귀찮아서 정말 사용 안하는 기능입니다 ㅠ

그나마 자주 사용하는 비타민 관리를 보여드릴게요 model by ken

임영웅 비타민, 장윤정 비타민으로 유명한 퍼스트씨를 저는 애용합니다.

 

3분동안 비타민 바른 피부에 롤링해주시면 비타민이 피부 깊숙히 쏙쏙! 들어갑니다

갈바닉 총평!비타민 제품 쓰신다면 완전 강추템!

클렌징 모드가 있어서 다른 갈바닉 보다 좋은 것 같음

비교적 짧은 시간이라 사용하기 쉬움

마지막 기기는 바로 듀얼 모션 클렌저입니다!

예전엔 정말 매일 썻는데 솔 갈아주기 귀찮아서 정말 장롱템이 되어버림

지금 끼워놓은 솔은 모공 관리용 솔입니다. 색깔별로 효능이 달라요!

저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서 요건 거칠게 느껴졌어요!

핑크색이 데일리용, 매일 사용해도 무리없는 부드러운 모입니다!

한창 이것만 사용할때는 이거 없으면 세수해도 세수안한 느낌이었을 정도로 존좋템이었어요!

다만 저희집에는 화장실에 콘센트 꼽는 곳이 없어서 이걸 거치해둘 곳이 없어서 결국 장롱행이 되었답니다 ㅠㅠ

이걸 쓴다고 해서 거품이 풍성하게 나거나 하지 않지만 1분동안 모공까지 구석구석 씻을 수 있는 느낌이 들기는 하는 것 같아요!! 특히나 블랙헤드 있는 곳은 요걸로 마무리해주시면 깔끔한 느낌이 듬!

총평

생각보다 사용감이나 사용법이 간편해서 손이 자주간다

브러쉬가 소모품이라 2달에 한번씩 교체해주어야 한다는게 비용면에서 만만치 않음

말리고 세척하는것이 귀찮아서 결국 장롱행이 됨.

자 어떠셨나요? 오늘 LG프라엘 풀 세트를 소개해드렸어요!! 결국 귀차니즘 있으시다면 구매하지 말라는 소리..를 아주 길게 적었네요 ㅎㅎㅎㅎㅎ 그래도 요즘같은 코로나 시국에 홈케어 제품은 하나 있어야겠다 하시면 일단 마스크를 먼저 들이시고, 효과를 보고싶으시면 리프팅 기기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갈바닉과 클렌저는 꼭 없어도 홈케어가 가능하니까 필수템까지는 아닌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도 유익하셨다면 좋아요와 댓글, 이웃추가 부탁드릴게요~!!!!!! 더 좋은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좋아요와 댓글, 구독은 큰 힘이됩니다.

서로이웃해서 소통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