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드라뽀 수분크림 / 엘드라뽀 샤벳크림 후기

2021. 1. 12. 22:06beauty

728x90
반응형

 

제품 이벤트 당첨 리뷰입니다

 

엘드라뽀 샤벳크림 (수분크림)

 

 

안녕하세요 바비에용

오늘도 공병 후기를 들고 왔습니당 ! 바로바로 엘드라뽀 수분크림이에요!

샤벳크림이라고 적혀있네요. 아무래도 제형이 샤벳 같아서 샤베트 크림이라고 이름을 지은 것 같아요

케이스가 골드핑크라 고급지고 이뻐요! 가벼워서 들고 다니기도 좋네요

 

우와 크림색깔이 너무 이뻐서 육성으로 와 했어요

그리고 복숭아 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넘 좋음,,

화해 어플 돌려보면 향료가 주의성분으로 뜨겠구나 했는데

 

 

역시역시 돗자리 깔아도 되겠죠?

오 향료말고는 성분이 순한 편이에요!

향료 예전엔 있는거 안썼는데 나이 들수록 향기 좋은거 고르게 되더라구요! 향료쯤이야,,, 피부야 참아라 ㅋㅋㅋ

 

가까이서 제형 보여드릴게요!

아주 꾸덕한 타입은 아니지만 샤벳 제형이라 입자가 보통 크림보단 큰 편이에요! 뚜껑 연 자국도 그대로 고정되죠?

장미꽃 추출물이 들어서 그런지 색이...?

(그 이유는 아닐수도 있습니당☺️)

 

손의 온도로 녹여주면 사르르 녹아요!

바르자마자 흡수가 엄청 빠른 제형은 아닙니다만 가벼운 제형이라 아침에 발라도 화장이 밀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침에 기초단계에서 화장밀리면 딥빡... 저만 그런거 아니죠? 요거는 그런 제품은 아니라서 good!

 

싹싹 비운 공병 인증!

 

총점

 

⭐️⭐️⭐️수분감 3점 (엄청 수분감 있는 제형은 아니지만 메이크업 전에 바르면 밀리지 않는 촉촉한 제형이에요! 전 건성인데 세럼 후 요거만 발라도 크게 건조하지는 않았습니다)

⭐️⭐️⭐️발림성 3점 (샤벗제형이라 바로 흡수되는 제형은 아니라 조금 아쉬웠어요. 손의 온도로 지긋이 눌러주면 물론 충분히 흡수가 됩니다)

성분 ⭐️⭐️⭐️⭐️✨ 향료 제외하고 그린등급이라 순하고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고루고루 만족했던 제품이었답니다

쓰고있던 제품이 있어 재구매는 하지 않았지만 엘드라뽀라는 신생 코스메틱 브랜드에 호감이 생기는 시간이었어요♥️

 

다음에 엘드라뽀 제품 있다면 관심가지고 살펴볼 것 같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