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레드 블래미쉬 크림 후기 / 수분크림 추천 / 진정크림 추천

2021. 1. 11. 23:24beauty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바비입니다
오늘은 정말 순~한 수분크림을 추천해드릴게요 ! 저는 민감성에 유분있는 화장품 잘 못쓰면 좁살 여드름이 막 올라오는 핵노답 피부인데요! 요 크림으로 많이 효과를 봐서 10통 이상 사용했어요 (내돈내산 후기)

마침 공병을 딱 비우자마자 이건 블로그 각이다 해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화장품 창고에 새제품 항상 구비해놓고 있거든요 (없음 못살앙)

닥터지 레드블래미쉬 크림은 일단 붉은기 피부를 진정해주는데 아주 도움을 주는 화장품이에요! 저는 피부가 얇고 홍조가 있는편이라 요 화장품이 잘 맞더라고요? 이후에 레드블래미쉬 라인으로 쭉 다 바꿀만큼 만족햇었어요! . 제형은 보시는 바와 같이 수분크림 치고 묽은 편이구요 젤크림? 제형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갰습니다. 라네즈 수분크림 예전에 꽤 자주 사용했었는데 제형은 마치 향기 안나는 라네즈 수분크림 같아요! 물론 두껍게 바르고 자면 수면팩 대용으로도 사용가능합니다. 저는 여행갈때 무조건 챙김!!!

 피부에 바르자마자 녹아서 금방 흡수되는 타입이라서 저는 아침에 정말 애용하는데요~ 바쁜 출근길에 언제 크림 흡수될때까지 기다리냐구요 ㅠㅠ 나처럼 지각봇은 못해못해..... 흡수력도 좋고 화장이 안밀려서 되게 좋은 수분크림인 것 같아요! 잘때는 수분크림 듬뿍 수면팩으로, 아침에는 퀵메이크업 전 크림으로 사용하시면굿뜨입니다~!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