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덕식당 서면점 후기 / 서면맛집추천 팔덕식당 / 부산 등갈비찜 맛집

2021. 1. 10. 19:47eat

728x90
반응형

이날따라 너무 한식이 땡겼는데 돌고돌다 찾은 팔덕식당

어? 여기 맛있다더라! 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간판부터 레드,, 강렬함⭐️

팔덕식당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199번길 19 1층 101호

저희는 불법주차하였답니다..주차딱지 지못미...

문도 레드,, ♥️
인테리어도 레드레드한게 역시 매운맛 전문점이더라구요 !!

저희는 팔덕등갈비2인분에 곤드레밥 하나를 했어요! 사장님께서 먼저 곤드레밥 나눠서 먹을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친절친절

팔덕 등갈비 2인분에 곤드레밥 하나 31000원 입니다

요렇게 포장판매도 되고 쿠팡이츠로 배달도 되는듯해요
가까우면 맨날 배달해먹을듯...

사장님의 현란한 과거...
축구선수였더라구요 ㅋㅋ 🤭 무슨팀인지는 모름

여긴 인스타 팔로우를 하면 쿨피스를 무료로 주십니다
그것도 평생... 사장님 플렉스 최고..
그래서 바로 팔로우하고 하나받기 잼
근데 사장님께서 맞팔하시고 바로 인스타 구경하셔서 부끄부끄했어요 .. ㅋㅋㅋ

이걸 받은순간 평생 회원 예약..

블로그 올리려고 이것저것 찍으려니까 사장님이 자기 찍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잘생기셨어요 굿 👏🏻👏🏻👏🏻 ( 담에 서비스 주세요ㅋㅋㅋㅋㅋㅋ )

장사 덕목 적혀잇는 글귀도 있는데
정말 장사에 철학 있으신 것 같았어요 👏🏻 먹는내내 신경써주시는거 느껴지더라구요

매운 등갈비다보니 동치미 필수인데요
여기 동치미도 맛있었어요
요즘 맛없는 동치미 넘 많아서 기대안했는데 굿굿

요건 말린 단무지 같은 너낌스..

메밀 전병이 하나 기본으로 나옵니다
이렇게 크게 나올줄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소스에 그냥 찍어먹어도 맛있고 좀 있다 나올 등갈비를 싸먹어도 맛있어요!
우린 배고파서 절반은 그냥 찍어먹음. 추가할까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말,,,

그리고 나온 곤드레밥!!!
와 여기 미쳤다...
존. 맛.
ㅠㅠㅠ 곤드레밥 넘 맛있어요ㅠㅠㅠ 집에 싸가고 싶다 ^^

등갈비찜도 나왓어요! 오 콩나물이랑 같이 먹는 등갈비찜이라니 넘 맛있었어요 !! 저희는 중간단계로 했는데 ㅠㅠ 딱 맛있었어요!!!! 앞으로도 영원히 중간단계로 먹을 예정

끄앙 쓰면서도 침 쥬르륵

콩나물만 있는거처럼 보이지만 고기 엄청 많이 들어서 가성비 갑이라는 생각이 듬! ㅋㅋ

진짜 뼈가 쏙 발려져요
신기할 정도 ㅋㅋㅋ

힘안들이고 무심하게 젓가락질해도 툭...
이게 힙합인가..

너란 등갈비..

메밀전병에 고기랑 콩나물 싸먹으면 이게 천국입디다
맛있어요ㅠㅠ

먹다가 사장님이 쿨피스 두개나 더 주심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미쳤어요!
(하나만 더먹고 하나는 반납하고 왔어요 배불배불)

저희 꽤 많이 먹는 편인데도 배가 빵빵하게 부를 정도로 양도 많았고 맛은 진짜... 손꼽히는 맛이었어요ㅠㅠㅠ 인생등갈비!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완전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