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체브릿지 호텔 / 셉스라운지 / 발산 삼계탕 / 발산역 화로구이 후기

2021. 1. 13. 13:12eat

728x90
반응형

 

아버지께서 성모병원에서 응급 수술을 하게 되셔서 부랴부랴 서울로 올라갔어요! 처음엔 중환자실에 계셔서 면회도 딱 한시간만 가능, 코로나라 보호자가 있을 곳도 없어 급하게 맞은편에 있는 호텔 루체브릿지를 예약했어요

 

이 호텔은 성모병원 건너편에 위치해서 간병하시는 분들이 예약하기 넘 좋은것 같아요! 위치도 역세권임!(나름...) 병원에서 전화오면 바로 내려가면됩니다

 

 

 

방 컨디션도 너무 좋더라구요 깨끗하고 만족!

그리고 생각보다 룸이 커서 좋았어요

체크아웃듀 12시라 아버지 식사 챙겨드리고 나도 여기와서 씻기좋았어요

 

 

 

 

아고다에서 예약했고 1박에 70,523원 이였어요! 할인쿠폰 쓰고 아고다 vvip라서 저는 늘 저렴하게 예약한답니다 (여행 다니는거 참 좋아라함) 가격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예약하세요!

 

 

 

건너편에 보이는 우리 아버지

생각보다 수술이 잘 되셔서 지금은 건강하시답니다 ☺️

 

(앞으로도 오래오래 건강하게 제 옆을 지켜주세요 🙏🏻 사랑합니다 아버지 )

 

며칠동안 간병을 하고 면회가 안되는 시간에 잠깐 ken이 저녁을 사주러 왔어요 (어디든 달려오는 ken에게 무한 감사)

 

 

 

병간호가 은근 고되서 (사실 하는것도 없으면서!) 술 한잔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딱 와인한잔 하러 근처 와인바를 왓습니다.

 

호텔 1층에 괜찮은 와인바가 있긴했는데 근처에 셉스 라운지라고 있더라구요!!! 혹시 라라랜드 보신 분 있으실까요? 제 최애영화라 전 100번도 더 본 영환데 남자주인공이 마지막에 오픈하는 바 이름이 여자주인공이 지어준 셉스 라는 이름이잖아요!!! 혹시나 .. 혹시나 라라랜드 관련 그 느낌인가?!? 하고 달려가봤습니다. 아니면 사장님이 라라랜드 매니아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b'S LOUNGE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동 772-5

건물 입구를 찾기가 좀 힘들었지만 무사히 도착!

여기도 셀카맛집! 사진이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아쉽게도 라라랜드랑은 상관없는 곳이었지만 분위기가 참 좋았습니드

 

 

 

글라스 와인을 두잔 시키고 머쉬룸 베이컨 타파스를 주문했어요!

 

바틀은 넘 피곤한 상태고 다음날듀 병간호를 해야하서 버거울거 같더라구요!

 

바로 와인이 나왓는데 잠시후 마카도 가져다 주시면서 낙서 하셔도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무려 와인잔 낙서 가능 바 !

 

 

좋아서 쿠라잉크라잉 ㅠㅠ 이거 인스타그램에서 보고 해보고싶었는데 이렇게 의도치 않게 해보게 되었습니다. 역시 인싸재질🤘🏻


우리 서로 낙서하기 했는데 서로 리아 하트 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죽고 못삼 🤭

 

 

 

프로젝터빔이 있어서 분위기가 훨 좋은 것

여기 내가 좋아하는 거 다있네,, ♥️

 

 

 

 

그냥 막찍어도 그림입니당. 와인은 품종도 알수없는 그냥 레드라고 표기된 와인이었지만 분위기로 홀짝홀짝 마셨어요!! ( 그리고 금방 취해버림)

 

+ 여기서 tmi는 켄이 제가 아버지 뵈러 오기전에 가족들보다 더 빠르게 아버지 계신곳에 가서 인사드리고 또 병문안 오고 간병하는 저를 계속 챙겨줬다는 것 💕💕 없는 아들보다 더 최고고 못난 딸보다도 더 최고인 우리 ken. 마음이 참 이쁘죠????? (팔불출 인증)

 

 

 

그리고 머쉬룸 베이컨 타파스가 나왔어요! 18000원인데 생각보다 퀄이 좋고 맛있고 양도 많아서 놀랐음

 

건강한 맛이고 제가 워낙 버섯을 좋아하다보니 그냥 순삭했던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와인이랑도 잘 어울렸습니다. 이날 글라스 와인은 드라이하고 도수가 꽤 있는 느낌이었는데 품종이랑 이런걸 못여쭤본게 아쉽네요

 

생각보다 마곡동에 맛집이 많아서 서울 있는동안 맛있는걸 많이 먹었어요 (ken 이 다 챙겨줌 💕) 최근 코로나 때문에 보호자 식사랑 제공이 안된다는 것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막간 마곡동 맛집 추천!

 

 

 

화로구이

서울특별시 강서구 등촌동 673

발산역쪽에 바로 보이는 화로구이! 고기집인데 저는 갈비탕 시켜먹었어요! (고기 짱 맛있어보임ㅠㅠㅠㅠㅠ)

 

갈비탕이 양이 정말 특 특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양도 많고 갈비대도 많고 맛있었어요 (추천)

 

 

 

막간 바쁜 일정속에서도 나 밥 맥일려고 들른 켄!

계산까지 해주고감 (멋진남자) ㅋㅋㅋ♥️♥️♥️

 

 

 

 

 

발산삼계탕

서울특별시 강서구 내발산동 657-1

그리고 두번째 맛집!

진짜 맛있었던 발산삼계탕의 삼계탕과 닭구이

삼계탕도 맛있지만 저 닭구이가 진짜 맛있었어요👍🏻👍🏻 원래 줄을 서서 먹는 곳이라는데 코로나땜에 여유있게 들어갔어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맛있었습니다

(사장님이 계속 나보고 미인이라 그래서 맛있었던거 아님 😉 객관적으로도 맛있었음)

 

 

 

 

발산역에 다시 갈일이 없었으면 하지만 혹시나 가게되실 지방러들과 성모병원 보호자분들을 위해 후기를 요렇게 남겨봤어요! 도움이 되셨나요? 😉

 

다음에도 더 유익한 후기와 정보로 돌아올게요! 요 피드에서 남긴 맛집과 호텔은 모두모두 찐 추천하는 곳입니다 !! 한번쯤 방문해보셔도 후회 없으실 거에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댓글과 구독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발산역맛집#발산역와인바#발산역삼계탕맛집#발산역갈비탕맛집#발산역호텔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