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여행 / 광안리 호텔 1 후기 / 광안대교뷰 호텔추천 / 프로포즈후기

2021. 1. 29. 15:39tri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에요

오늘은 부산여행 후기 겸 .. 제 인생에 있어서 가장 큰 터닝포인트가 될 프로포즈 썰을 풀어보려고 해요

 

 

켄과 저는 부산에 살고 있지만 타지에서 온 사람들이라 틈이 나면 부산여행을 하곤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제일 좋아하는 space! 바로 광안대교가 보이는 광안리입니다 ... 우리가 fall in love하게되었던 추억의 장소라고 할 수 있죠! (첫만남장소 부끄부끄)

켄이 오랜만에 광안대교 보이는 호텔에서 호캉스하자며 호텔1을 예약했다고 하더라구요 (고마오)

너무나 신이나는것.. 바로 달려갔답니다.

 

 

믿기지 않는 숙소뷰...

호텔1에서 가장 광안대교를 잘 볼 수 있는 오션뷰 센터 방이라고 하더라구요

1박에 30만원정도이구(조식불포함가격) 근처 다른 오션뷰 방을 생각했을때 가격은 크게 나쁘지 않은듯합니다. 그치만 부대시설이라던지 디테일은 고급호텔에 비해서 확실히 떨어지는 것 같아요. 오로지 뷰만 보고 가기엔 최고였답니당! 뷰생뷰사인 나를 위한 켄의 선물ㅋㅋ

 

 

호텔1에 체크인을 하려면 먼저 신발을 이렇게 락커에 보관해야해요. 호텔 룸 1개당 락커1개가 배정됩니다.

 

 

저희는 광안대교가 가장 잘보이는 오션뷰 센터방! 8층 804호에 묵었습니다(메모메모)

저희랑 같은 뷰 보고싶으시다면 804호 잊지마세용 (찡긋)

 

 

호텔겸카페 로비라고 볼 수 있겠네요

카페랑 겸용이라 좀 불편합니당

 

 

엘베앞에 거울있길래 의무적인 거울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를 대고 8층을 눌러주면 룸으로 이동슝슝~~~

중국인들이 많이오나봐요. 바닥이나 벽에 중국어로 뭐 많이 쓰여있음

 

 

호텔 이용고객은 루프탑을 이용 가능한 것 같았어요. 스파나 별침대?는 유료 시설인듯한데 저희는 루프탑 시설은 올라가보지 못했습니다

 

 

요기가 광안리 센터뷰 방이에요 (두근 두근)

 

 

방역안심룸 스티커두 붙어있네요! 뭔가 안심되는 기분 ㅎㅎ

 

 

들어가자마자 입틀막... 와....

 

 

뷰가 진짜로 미쳤습니다 ㅠㅠㅠㅠ

 

 

창도 큰 통창이라 시원시원하게 뷰 볼수있는 느낌

이거야 말로 감성숙소 아닙니까

 

 

귀여운 커플잠옷도 구비되어있어요

바닥이 온돌로 뜨끈뜨끈해서 추운 겨울에도 굿

 

 

마사지 기기도 있네요

 

 

티백이랑 티포트도 있구요

 

 

냉장고 안에 생수도 있어요. 아이시스 10통인가 있었던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물 많은거 칭찬합니다.

 

 

샤워시설과 화장실은 분리되어있어서 좋았어요! ^^

수압이라던지 배수구 사용시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어매니티도 넉넉하게 있고 ! 거울만 보면 빠질 수 없는 거울샷

 

 

라디오 있어서 DDONG눌때 크게 틀어놓으면 덜 민망함

?? ㅋㅋ

 

 

셔터를 누르게 되는 마법뷰

인스타그램에 뷰 스토리 업로드했더니 진짜 문의가 엄청 쇄도하더라구요!!!

여기 어디냐고 ㅋㅋㅋ 사진보내달라는 사람도 있었음.. 힐링할때 보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켄도 여기 앉아서 인생샷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여기가 좋은게 낮과 밤 모두 뷰가 좋다는거에요! 오션뷰는 흔히 밤에는 어두워서 바단지 땅인지 막혀있는지 구분이 잘 안될 때도 많은데 광안대교 불이 자정까지 밝게 빛나기 때문에 저녁뷰도 끝내줍니다

저는 낮뷰보다 밤뷰가 더 좋았어요 !! ㅠㅠㅠ 기승전 광안대교 못 잃는 타입

 

 

ㅠㅠㅠㅠㅠㅠ 없던 사랑도 싹트고 원수랑도 화해할만한 뷰 ^^

 

 

유람선도 밤되면 떠다니고 간간히 불꽃놀이 할때마다 그냥 저희만을 위한 무료 이벤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감성임^^ 그리고 방음이 잘되서 전혀 씨끄럽다던지 소음은 느끼지 못했어요! 굿

 

 

저희는 여기서 텍스트북 마실 생각에 벌써 신남 (텍스트북 와인 리뷰도 블로그 올려두었으니 와인구매시 참고하세요)

에펠탑러버인 저를 위해서 켄이 빔프로젝트로 이렇게 좌 에펠탑 우 광안대교 뷰 를 만들어주었어요(센스쟁이)

어딜봐도 감성터지는밤

 

 

와인,치즈플래터, 아이스크림케이크, 과일 준비해서 우리만의 취향이 확실한 파티

재즈틀어놓고 뷰 감상하면서 넘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그리고 마침 요트랑 바닷가에서 폭죽이 막 터지더라구요!!

 

 

폭죽 대박이당! 오빠가 나를 위해서 이벤트 준비한거 아니야???!! (김칫국)

고마워 오빠!! 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장난치고 있는데 켄이 갑자기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짠 하고 꺼내더라구요

갑자기 심장이 쿵 떨어짐...

응? 나 장난으로 말한거였는데!!!!!!!!

나랑 결혼하자

이것이 말로만 듣던 프. 로. 포. 즈

아직 저희는 구체적 결혼계획은 없는 상태인데 항상 켄이나 저나 결혼 계획 전에 프로포즈 해야 한다는 로망이 있었거든요 !! 오빠가 이제 슬 결혼해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어 처음만났던 광안리에서 프로포즈를 계획한 거였답니다.

그것도 모르고 언제나 찾아오는 호캉스 타임인줄 알고 신나 버린나..

이벤트 고맙다고 주접 떨던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반년전에 백화점 구경하면서 목걸이 구경하면서 착용해봤던 다이아 목걸이!!!!!

이게 제일 잘 어울렸거든요 기억해두고 센스있게 사왔더라구요

이런 센스쟁이!!!!!

언제사온거지? 거의 내내 같이 있어서 사올 타이밍 없었는데 ㅋㅋㅋㅋ 물어봤더니 일주일전에 마사지 받으러 간다고 했을때 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마사지 받으니까 시원하시겠어요!! 이러면서 진상부렸는데

미안해 오빠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

 

 

영롱영롱

제 인생 첫 다이아입니다 ㅠㅠㅠㅠ (의미부여)

제가 악세서리는 정말 심플한 거 좋아하고 화려한건 잘 안차거든요

완전 내스타일 ㅠㅠㅠ

 

 

ㅠㅠㅠㅠ눈물 엄청 흘렸어요 ㅠㅠㅠ

감동 ㅠㅠㅠㅠㅠ일단 예상치 못해서 그런것도 있었지만 하나하나 모두 내가 좋아하는 것들 속에서 프로포즈 받는다는게 이 사람은 정말 내 취향, 내가 했던말들을 기억하고 있었구나 싶어서 더 감동받았던 것 같아요

다이아 때문에 좋아서 그런것도 맞음 ^^ 나중에 목걸이 리뷰도 따로 올려드릴게요 !!

저 조맨한게 4백만원 ㅠㅠㅠㅠㅠ 오빠 통장에 스크래치 많이 났을 듯

그리고 파리 여행가면 내가 좋아하는 에펠탑 밑에서 제대로 프로포즈 한번 더 한다고 ㅋㅋㅋㅋ 이거 녹음했어야 했는데!!!!

에펠탑 밑에서 두번째 프로포즈 기대할께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코로나가 사라져서 에펠탑 밑에서 프로포즈 받은 썰 _2 를 올릴 수 있는 그날을 기다려봅니다

아 호텔1 광안리 센터뷰 룸은 완전 강추 드려요 !!!! (호텔 부대시설이라던지, 서비스를 기대하신다면 비추드리지만, 저처럼 뷰생뷰사시라면 한번쯤 방문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좋아요와 이웃추가, 댓글은 큰 힘이됩니다.

서로 이웃해서 소통해요 / 모두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