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트리니호텔후기 / 기흥더트리니호텔후기 /용인 더 트리니호텔

2020. 10. 12. 23:23trip

728x90
반응형

기흥에 약속이 생겨 예약했던 더 트리니호텔
이 근처에 진짜 호텔 없더라구요
중말 문드러진 호텔 뿐....
서치하다 숙소크기나 가격, 위치도 괜찮아서 바로 예약했어요

더트리니호텔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중부대로 1218
📝아고다 예약 : 스탠다드 더블 67800원
🥇리아평점 : 3점 (근데 주위에 호텔 생각하면 오점입니다 진심) / 화장대가 없어서 감점했어요

호텔 규모는 꽤 크고 주차장도 크고 넓었어요
주차는 무료였습니다! 등록도 안하더라구요

엘베도 빨라요

들어가자 보이는 침대
딱봐도 룸 넓어보이죠?
싱크대 사진은 못찍었지만 싱크대와 간단한 조리대가 있어 가족끼리 여행갔을때 간단한 조리도 가능할 듯요( 전자렌지 없음)

화장대 왜 없냐구요ㅠㅠㅠ 그게 젤 불편
화장실에서 거울보고했답니다ㅠ

옷장은 깔꼼하니좋았어요

샤워실도 넓고 좋았습니다

입구에 전신거울 있구요

젤 좋았던건 시티뷰!!!
그 어떤 호텔보다 창이 크고 넓어서 시야가 탁 트인 느낌

뷰 말잇못
완전 아침에 힐링되서 좋았어요

가격대비 너어무 좋았던 더트리니!

주변 숙소들을 생각한다면 여긴 오성급호텔이 분명합니다.........

그치만 저는 싱크대 대신 화장대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남았어요

에버랜드가실때 용인 기흥 근처 호텔 찾으실때
더트리니호텔 완전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