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tower / 롯데타워 서울스카이 전망대 후기 / 서울 데이트 코스 / 롯데타워 전망대 가격 /롯데타워주차

2021. 2. 3. 11:09trip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에요!

오늘은 롯데타워 서울 스카이전망대 다녀왔던 날을 기록으로 남기려고 해요

지방 사람들만 관광간다는... 각종 전망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L타워에 있는 서울 전망대를 접수해보았습니다 아뵤

전망대에는 입장료가 있는데요! 성인 1매에 27000원... 꽤 비싼 가격이죠? 두명하면 54000원 컥...

싸게 살수 있는 링크가 없을까 찾아보다가 신용카드 할인 링크가 있더라구요!

저는 농협카드가 있어서 농협카드 결재로 할인받았어요

할인금액은1인 18,900원!! 2인해도 37,800원입니다 대박!

링크 걸어드릴려고 했는데 지금은 이벤트가 끝났더라구요 ㅠㅠㅠ 정가주고 가지마시고 기다리셨다가 이벤트 링크 있으실때 꼭 다녀오세요!! 솔직히 54000원 주고 갈 곳은 아님.. ㅋㅋㅋ

한번에 결재 되는게 아니라 하나 하나씩 따로 결재해야 두명 다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었어요!

결재 시 꼼꼼하게 체크하세요

롯데타워 들어가면 전망대 가는길이 바닥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길잃기 쉬워요 .. 넓다 넓어(길치)

롯데 타워 건물 자체도 유리 판으로 멋지게 되어있잖아요? 실내랑 엘레베이터도 동일하더라구요!

유리판이 스크린처럼 이미지를 띄울 수 있어서 밤이 됬다가 하늘로 보여졌다가 아주 형용색색 멋있습니다

조명맛집...

천장도 너무 이쁘구요 ㅠㅠ

심지어 엘레베이터도 고급짐

세상에서 가장 빠른 엘레베이터라고 하더라구요!

1분만에 116층까지 슝~~~

진짜 비행기 타면 귀먹먹해지듯이 귀가 멍멍~~ 합니다 . 그럴땐 침꼴깍 코구멍막고 흥!해서 기압 맞춰주세요

전망대 올라가자마자 큰 스크린이 있는데요

파리 -런던 -호이안 - 대한민국등 각 나라의 랜드마크가 막 스크린에서 쏟아져 나오는데 진짜 멋있어요

제가 순간포착한 곳은 호이안이네요 ! ㅠㅠ 제가 너무 좋아라하는 호이안...

 

영상이 끝나고나면 스크린이 아이언맨 집처럼 촥 접혀서 올라가요!

스크린이 걷어지면 한눈에 서울 뷰가 보임!!!!! 크... 대도시의 냄새

한번더 보고싶은데 너무 촌놈같을까봐 쿨하게 뒤돌아보지않고 떠났습니다.

서울 타워 곳곳에는 인증샷 찍기 좋은 곳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천사도 되어보았구요

마치 우리집 베란다인듯 사진도 찍어보고 ㅋㅋㅋㅋㅋㅋㅋ

타워에서 내려다 보는 한강보면서 스트레스도 싹 풀고 왔어요!!

한강 언거 보이시나요?? 대박... 이날은 서울기온이 엄청 높아서 크게 춥지 않았는데 그 전에 엄청 추워서 얼어있는 모습이라고 하드라구요

덜덜....

패드로 되어있는 지도도 있습니다 (망원경아님주의 )

L타워 가시면 요런 인증샷 꼭 하나쯤 남겨주고 오셔야해요

바닥이 뻥~ 뚤려서 고소공포증있는켄은 오돌오돌...

저는 고소공포증따위 없어가지고 신나서 인증샷 많이 찍었네요

제일 꼭대기에 카페베네가 있어서 블루스카이라떼를 마셨습니다. 요거 은근 맛있음... 맛없게 생겼는데 말이죠...

저희는 일몰 지켜보다가 돌아왔어요!!

생각보다 일몰 맛집은 아니었다는 거.... 대신 조명이 하나씩 켜져서 야경은 이쁘드라구요!!

롯데타워 전망대 후기

야경이 멋있기때문에 무조건 야경보러 가세요(야경맛집)

데이트코스로 한번쯤은 추천해볼만곳!

엘레베이터 기다리는 것 웨이팅이 심각하기 때문에 앞 뒤로 여유있게 시간 계산하셔서 가셔야해요

(저희는 운좋게 들어갈땐 웨이팅 크게 없었는데 내려오는 시간 몰려서 뒤에 약속 늦었답니다...)

주차비는 지하에 주차하면 할인권을 주세요

저희는 삼천원정도 더 지불하고 나왔던것으로 기억..

서울에서 이정도 주차비면 저렴한거라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로서 서울 랜드마크 하나 클리어...

켄 따라 종종 서울 오면 하나씩 구경다니려고요! 다음은... 남산타워다...

자물쇠 걸기.. 그 레트로한 사랑표현 제가 다음에 꼭 하고 오겠습니다 (강한의지)

다음에도 멋진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구독, 댓글, 좋아요 부탁드려요. 맞구독갈게요~!

직접 구매한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