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삼정타워 투고샐러드 후기

2020. 7. 21. 11:52eat

728x90
반응형


서면 삼정타워에 있는 투고샐러드 방문해보았습니다

투고샐러드 삼정타워점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5층 509호

저는 평소에도 투고샐러드를 자주 먹는데요~ 보통 닭다리살샐러드를 먹습니다!!! ^^ 부드럽고 숯불향이 진해서 맛있어요

하지만 이날은 명색이 데이트니 좀 색다른걸 먹기로함! (먹을 구실도 가지가지 ㅋㅋㅋㅋㅋ)

분짜샐러드 / 칠리파스타 / 투고스프 를 주문했어요!

요게 바로 칠리파스타입니다

칠리파스타는 스리라차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로 살짝 매콤했어요. 짜기도하고 파스타만 생각하면 맛있는건 아님 ㅠ 그리고 샐러드랑 잘 안어울리는거같아서 고기로 할걸 아쉬웠어요! 평타약간이하 정도?! 그치만 다이어트 하려고 먹는거니까 감안하면 평타수준! 별 두개정도!

그리고 위에 두개가 투고스프와 분짜샐러드!

분짜샐러드는 고기에 쌀국수면이 어우러져 샐러드랑 지인짜 꿀조합인 부분에에요... 진짜 맛있음 ㅠㅠㅠㅠㅠ

식감도 오돌오돌 신기하고 재밌고 무엇보다 샐러드랑 함께 먹기 좋아서 완전 추천드려요. 투고 샐러드에선 뭐니뭐니해도 닭다리살 샐러드에 분짜샐러드 조합이 최고인듯 ! 바비 픽이니까 믿고 드셔보셔유

그리고 (두구두구두구)
바로 투고스프!!!! 요건 첨 먹어봤는데 지인짜 요물이었슴당

단호박에 양파 우유를 넣고 끓였다는데 지인짜 달고 맛있음... 이거 먹으면 근데 다이어트는 안될거같은데.. 싶은맛 ^^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건강하게 한끼 먹는게 유행이잖아요? 다이어트할때 약속있으면 투고샐러드 가시는거 완전 추천드립니다. 포장하는것보다 양도 많이주시는거같음.. 한대접 주심..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트 시즌엔 투고샐러드!
가격도 착하고 완전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엄지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