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고추마요 찐후기. 진짜 존맛인정

2020. 7. 20. 19:05eat

728x90
반응형

푸라닭 푸라닭하길래 푸라닭 먹었잖아 지난번에! 했는데 전혀 다른거였음ㅋㅋㅋㅋㅋㅋ

푸라닭 고추마요 먹어봤습니다(찐후기)

푸라닭 부산용호점 후기

20.900원이었네요. 사알짝 비싼감있었는데 먹고나면 사라짐


고추가 내가 아는 고추가 아니라 할라피뇨였음
마요는 내가아는 마요인데 완전 마요 범벅

첫인상은 아.. 살찌겠다

개인적으로 할라피뇨가 느끼한 마요랑 딱이라서 할라피뇨 추가하고싶은 생각이 굴뚝같았으나 ken이 할라피뇨 많이 안먹어서 내적 안도함 ㅎㅎㅎㅎㅎ 내가 다 먹었찌롱

순살로 시켰더니 먹기도 편하고 큼직하게 닭다리 순살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다는!!!

Ken은 후라이드 시켜서 마요 소스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었다고 개인적인 후기를 남겨주었지만
여긴 내 블로그니까 ^_~

순살 고추마요 5점 만점에 4.9점!!! (먹다보면 좀 물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