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정산에 위치한 “금정산장” 파전 오리불고기 맛집 추천!

2020. 5. 17. 17:56eat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금정산 등산을 했어요 👍🏻

그런데 왜 벌레가 많은 것... ?? 송충이랑 날파리가 득실득실...흑흑 ....

등산 마치고 내려오는길에 바로 보이는 금정산장!!! 방문해 보았습니다 :-)

금정산장

무료주차가능(식사하는동안만)

주소 : 부산 금정구 범어사로 259

여러가지 많이 팔던데 저희는 도토리묵, 해물파전 , 오리불고기를 시켰습니다

 

해물파전도토리묵이 먼저 나왔어요

해물파전은 정말 바삭바삭하면서 비린맛이 전혀없는 깔끔한 맛이었어요 !

해물파전 평점은 KEN 은 5점만점에 4.5 , barbie는 5점만점에 4점 정도를 줄만큼 깔끔한 맛이었어요!!!

도토리묵은 야채가 정말 신선하게 많이 들었고 사과도 들어있어서 색다르고 새콤하더라구요! 전 도토리묵 안좋아하는데도 금정산장 도토리묵은 맛있게 먹었답니다

도토리묵 평점은 ken 5점만점에 3.5 barbie는 5점만점에 3.9점을 주었답니다

센스있으시게 저희가 먹는 속도를 보시고 오리불고기를 내어주시더라구요

새콤달콤한 향기가 나는 오리불고기였어요! 사실 오리불고기는 가야공원 냉수탕이 넘버원이라고 생각하지만 전혀 다른 소스의 불고기라 여기도 맛있게 먹고왔네요 🤗

특히 조리가 다 되어서 나오는 것도 장점인 것 같아요 !

Ken은 5점만점에 3.5점 barbie도 5점만점에 3.5점을 주었는데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오리불고기였던것 같아요!

다 먹고나선 역시나 한국인의 후식.....
볶음밥 2인분 추가요~!!

 

사실 배가 조금 불러서 먹을까 말까했는데 볶음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들고 가셔서 직접 조리해주시더라구요 👍🏻최고!

볶음밥은 개인적으로 4.5점 드립니다 .. 간도 짭조롬 하니 맛있었어요!!

금정산장은 등산하시고 출출하실때 드시기 좋은 편안한 맛집같아요! 테라스도 많아서 요즘 같은 시국에 가기 좋은 식당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