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동 파스타맛집 “오라(ora)” 후기(메뉴판 전체 있음)

2020. 6. 7. 15:56eat

728x90
반응형

어머니가 파스타 먹고싶다하셔서 폭풍 검색을 하던 중 발견한 이탈리아레스토랑 “오라(ora)”

가정집을 개조해서 따뜻한 분위기가 나서 좋더라구요! 그래서 픽픽!

남천동 오라(ora)
이탈리안레스토랑

부산 수영구 남천서로20번길 56

주차장은 공간 하나 있는데 주택가 갓길에 많이들 주차하더라구요! 저희도 그렇게 했답니다 ^^

051-621-1239
월요일 휴무 ,15-17시 브레이크 타임

아숩게도 공식 주차장은 요거 하나인듯.....
근데 갓길에 많이 주차하시더라구요

여기는 포토존 느낌?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한 느낌이었어요. 저희는 바 자리를 안내받았구요! 손님은 꽤 있는 편이었어요

예약을 몇일 전 미리 하고오면 훨씬 퀄리티가 높은 음식으로 받을 수 있다니 참고하세요

이날 조리가 오래걸려서 심심하기도 하고..
메뉴판을 모두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하세요 :-)

쉐프님이 이탈리아에서 음식을 배워오신듯했어요
이탈리아 여행과 음식 관련한 짧은 서적이 있었는데 식사 기다리면서 읽기 좋았습니다.

소꼬리파스타와 버섯크림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버섯크림스파게티에요! 버섯이 정말 많이 들었고 풍미가 좋았습니다.

소꼬리파스타는 쪼금 매콤하게 가능하다고 해서 그렇게 주문했어요!

소꼬리파스타는 납작한 면 , 버섯크림스파게티는 둥근면이더라구요! 어머니는 버섯크림스파게티의 둥근면을 더 좋아하셨어요. 납작면이 아마 낯설으신듯...

무난하게 건강한 맛이었어요!
생각보다 가격이 있는편인데 대신 양이 많아서 나쁘지 않았구요~!

전 별 2.5 드립니다 :-)
워낙 메뉴가 많아 다른 메뉴들도 한번 기회가 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