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암남공원 조개구이 / 이모집/송도 카페추천 Tcc

2021. 4. 29. 09:33eat

728x90
반응형

부산에 산지도 벌써 5년...

드디어 송도 구경 제대로 하고 왔습니다...

송도란 생각보다 좋은 것...

여기 조개구이가 그렇게 혜자 스럽다고해서 사랑하는 동료들과 다녀왔습니다 (동기사랑나라사랑)

사진을 잘 못찍어서 그렇지 뒤에 가리비 얼매나 더 많이 있다구요..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는...

조개구이만 먹어도 배부를 수있다는 걸 배우고 온 날입니다

이건 특대사이즈고 8만원에 생물 (?) + 조개구이 까지 싹 다 제공입니다

산낙지에 멍게에 전복까지 나오고 가리비도 진짜 많더라구요... 미쳤

거기다가 치즈랑 버터랑 무한제공

이거이거 무슨일이니

진짜 맛있고 배부르게 먹다 왔습니다

(추가로 라면이랑 볶음밥 먹었는데 저세상맛이에요 진짜 졸맛)

이모들 약간 특유의 불친절한 매력쓰도 매력있었음

저희는 이모집 갔는데 이모들이 츤츤 츤데레라 구박하시면서도 많이 주시고 잘해주셨답니다 최고!

ㅠㅠㅠ 이건 제가 먹었던 볶음밥 중에 최고인 맛

진짜 맛있더라구요

또 먹으러 가곱

다먹고 송도에서 핫한 카페라는 TCC에 왔어요

루프탑 진짜 이쁘죠

추워서 루프탑은 포기..

사람 진짜 짱많아서 웨이팅했답니다 흑

여기는 일단 빵 맛집이더라구요

빵 별로 안맛있게 생겼는데 졸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만족스러운 코스여서

다음에 켄이랑 다녀와야겠어요!!

좋은 곳 구경시켜주신 동기님들에게 감사인사를 드리며 ...

사랑합니당 ~~~

 

 

좋아요와 댓글 부탁드립니다

저에게 큰 힘이되어요!

반응형